낚시를 취미로 가지고 있어서 이번에 친구들과 함께 군산으로 쭈꾸미 갑오징어 선상낚시를 다녀왔습니다. 선상낚시로 쭈꾸미와 갑오징어 낚시를 하면 많은 조과를 할 수 있고 재미도 있어서 선상낚시를 많이 가는편 입니다. 이번에 바다낚시 출조지는 군산 비응항이며 군산낚시터미널이 선상낚시 집합지 였습니다.
군산낚시터미널의 경우는 군산 비응항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의 편리성과 선상낚싯배를 타고 내리기 쉽게 터미널 형식으로 만들어져서 선상낚시하기 편리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주차 공간도 넓고 널널하였습니다.
쭈꾸미 갑오징어 선상낚시를 다녀온날이 10월12일이었고, 날씨도 맑고 하늘도 청명한 가을날씨라 선상낚시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춥지도 덥지도 않았습니다. 예약했던 선상낚시배는 엄지척호 였는데 선장님이 병원 입원해야 된다고 다른배로 소개를 시켜주더군요. 예전에도 선상낚시배가 바뀐 안 좋은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좀 기분은 좋지 않았습니다.
승선한 낚싯배는 군산 VIP호 이고 아침 5시에 출항하여 오후 3시 또는 낚싯배 선장님의 기분에 따라 시간 연장이 됩니다. 저희가 탄 VIP 호는 오후 3시 30분까지 낚시를 하였고 점심식사는 보통 12시에 먹었습니다. 예전에 선상낚싯배들이 쭈꾸미라면으로 점심식사가 제공되었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점심 도시락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도시락이 위생적이고 좋은 것 같습니다.
9월 달에 비하여 쭈꾸미들의 크기가 정말로 많이 커졌습니다. 선상낚싯배 VIP호 낚시를 마친 후에 조과 사진입니다. 모두들 열심히 쭈꾸미 낚시를 하셔서 많은 양의 쭈꾸미를 잡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군산에서 낚시를 마친 후에 고속도로를 타고 집에 도착하여 쭈꾸미 샤브샤브를 해서 먹으려다가 힘들고 지쳐서 그냥 쭈꾸미 라면을 해서 먹었습니다. 오늘 잡은 쭈꾸미로 라면을 끓여서 먹으니 쫄깃하고 더욱더 맛있네요.
9월달,10월달, 11월달까지 제일로 핫한 낚시인 쭈꾸미 , 갑오징어 낚시입니다. 배를 타고 낚시를 하는 것 이기 때문에 꼭 선상낚시를 하실때에는 구명조끼를 꼭 착용하시고 뭐니뭐니해도 안전이 제일입니다. 안전한 낚시하시고 재미있는 취미생활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