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전 성심당 요즘 정말로 더 핫한곳 같습니다. 정치쪽에서도 성심당 이야기가 나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더 관심을 갖는것 같네요. 여름 휴가기간에 잠시 들러서 여러가지 빵들을 구매하여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가격도 다른 빵집보다 저렴하고 맛도 좋았네요.
대전 성심당 주차
우선 유명한곳에 가게 되면 꼭 먼저 알아봐야 할 곳이 주차장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기 때문에 주차장 문제도 알아야 편안하게 다녀올수 있을것 같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대전 성심당 본점 주차장을 검색하여 방문하였습니다. 주차장이 협소하여 다른분들이 빵을 구매후에 나갈때 한대가 들어가는 방식이었습니다. 주차를 하려면 어느정도 대기를 해야 되었습니다.
성심당 케익부띠끄와 성심당이 있었습니다. 성심당 케익부띠끄는 케익류와 비스켓류등을 판매하고 있었고, 성심당에서는 빵류를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대기 사람들이 정말로 많더군요.
사람이 워낙 많다 보니 일렬로 줄을 서서 빵을 선택하고 이쪽 저쪽 빵을 선택하기 복잡하였습니다. 빵의 가격은 프랜차이즈 또는 일반빵집보다 저렴하였습니다.
다음으로 들린 곳은 성심당 본점 옆에 있는 성심당 케익 부띠끄 입니다. 이곳도 사람들이 정말로 많더군요. 케익류 및 비스켓 , 푸딩류등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이곳의 대표 메뉴인 계절별 시루를 판매하는데 이번에는 청귤시루 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가격은 43,000원정도네요.
이것 저것 대전 성심당에서 구매를 하였더니 빵을 7만원 넘게 구매를 하였습니다. 빵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그리고 맛도 좋아서 나중에 대전에 오면 또 들려서 맛있는 빵을 구매할것 같네요.